존경하는 대한소아이비인후과학회 회원 여러분께,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한소아이비인후과학회 회원님 모두 건강하고 따뜻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올해부터 2년간 대한소아이비인후과학회 8대 회장직을 맡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학회발전과 회원친목과 계발, 그리고 사회공헌을 위해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장기간 계속되는 코로나 팬데믹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꿋꿋이 진료와 연구의 현장에서 애쓰시는 회원님들 모두 건승하시길 기원하며, 올해에는 부디 이 어려움에서 벗어나 여러 회원분들과의 교류를 확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23년 우리 대한소아이비인후과학회는 새로운 상임이사진으로 구성되어 새 출발을 앞두고 있으며, 코로나 방역환경 속에서도 성공적인 대한소아이비인후과학회 창립 20주년 기념학술행사와 책자를 발간한 전임 상임이사진을 뒤이어 활발한 활동을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2025년에는 국제 학술대회인 제 10차 아태 소아이비인후과 학술대회 (Asia Pacific Pediatric Otolaryngology Group Conference, APOG) 가 국내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저희 학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많은 회원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대한소아이비인후과학회 회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해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행복과 길조’ 그리고 ‘영민함과 지혜’를 상징하는 토끼의 기운을 받아 멋지게 도약하는 학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올해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3 년 1 월 1 일
대한소아이비인후과학회 회장
김영호 배상